개발자로서의 첫걸음

Min-Ho Lee·2020년 5월 8일
1
post-thumbnail

Friday_May_8
.
.
.
제목부터 오글s~ 🤭

처음이라 뭘 써야 할지 모르겠다.. ㅋㅋㅋ

먼저, 6월 22일에 개강하는 Wecode 10기 사전 스터디가 시작되었다.

일단 공부는 CodeCademy라는 사이트에서 Pro(유료 회원)로 공부를 할 예정이다.

사실 개발자라는 직업을 알고는 있었지만 군 전역 후
내가 휴학까지 하면서 뛰어들 줄 몰랐다.

정말 많은 고민을 수도 없이 하고
결국 Wecode에서 개발자로서의 첫 도전을 하게 되었다.

항상 지금을 기억하면서 조금씩 성장해나가는 좋은 개발자가 되고 싶다.
( 진지하게 쓴 건데 너무 오글거렸다 🤢 🤮 )

profile
🐇 Rabbit can take a rest, but 🐢 turtle can't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