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2021.12.30

Minguinho_zeze·2021년 12월 30일
0

근황

목록 보기
3/18
post-thumbnail

안녕하세요. 밍기뉴와제제입니다. 오랜만에 근황 태그를 달고 글을 작성하네요.

저는 드디어 학기가 끝났습니다. 내년에 4학년이 됩니다. 제가 벌써 졸업반이 된다니...믿기지 않습니다.

이번학기는 대학 입학 후 가장 알차게 보낸 학기였습니다. 타대 학부연구생을 처음 해봤는데 내적으로 강해질 수 있는 시기였습니다. 다들 기회가 된다면 학부연구생을 꼭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분야가 맞지 않는다 하더라도 '정말 안맞는다' 혹은 '안맞는다 생각했는데 해보니까 괜찮더라'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저는 '정말 안맞는다' 까지는 아니고 '안맞는다'의 경우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전부터 관심있던 연구분야가 있어 그 분야로 진학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이번학기를 종강함과 동시에 학부연구생 생활을 그만두고 지금 원하는 분야를 연구하는 연구실에 컨텍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컨텍이 성공적으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 적을 근황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근황글에서 뵙겠습니다.

profile
안녕하세요. 딥러닝 알고리즘에 관심이 많은 대학원생입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