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작성을 시작하는 날!

김현우·2021년 1월 16일
0
post-thumbnail

오늘 2021년 1월 17일부터 블로그 작성을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

내가 블로그를 작성하는 이유는 크게 3가지!!

1. 나의 의지를 돋구기 위하여!

우선 나는 의지가 매우 약한 사람이다. 그것을 알기에 하루하루 블로그를 쓰면서 내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체크하면서 내 스스로에게 나태해지지 않기 위해서이다.

2. 취업을 준비하기 위하여!

나는 올해 컴퓨터공학과 학생 4학년이다. 이제 졸업도 준비하면서 취업도 해야 할 시기가 다가온 것이다ㅠㅠ.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자기소개서도 써야하고 또 내 자신이 어떤 것을 공부해왔는지를 보여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냥 공부만 한것들은 머리속에서 사라지기 때문에 기록하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다. 또한 나는 보다시피 글솜씨가 좋지 않아 이렇게라도 글을 쓰면서 조금이라도 나의 글쓰기 실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래본다!!

3. 계획적인 내 자신이 되고 싶기 때문에!

작년 2020년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는 시간이었지만, 계획적으로 살지 않다보니, 계획을 했던 것들이 많이 밀려 그만큼 후회도 많았던 것 같다. 2021년에는 반복되는 후회를 하기 않기 위해서!


이유는 이정도로 마치고, 어떤 것을 포스팅 할지 말해보자!

1. 내가 개발자로서 공부하는 모든 것들!! ✌

아무리 간단한 것을 공부하더라도 기록하는 습관을 갖자!
시리즈 별로 나누어 공부한 것들을 기록해보려고 한다.
나말고도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기를...

2. 투자 공부를 하는 모든 것들!! 😎

개발자가 투자를 한다(?). 뭔가 상관관계가 없고,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겠지만, 2017년부터 코인을 시작한 나는 투자에 관심이 매우 많다. 투자는 3년차이다. 아직 코린이지만 꾸준히 공부하며 매매일지도 써보고 공부한 것들을 기록해보고 싶다. 부자가 되는 그 날까지~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나의 다짐은?

1. 블로그 밀리지 않기!!

항상 초반에만 시작하고 점점 갈 수록 의지가 약해진다... 특히 나도 의지가 약한 사람으로서 절대 밀리지 않기를 다짐해본다!!

2. 하루에 포스팅 하나씩은 하도록 노력해보기!!

이 뜻은 매일매일 빠짐없이 조금이라도 공부를 쉬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 물론 상황에 따라 포스팅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포스팅 해보도록 노력하기!!


마지막으로...

이렇게 2021년 1월 17일을 시작점으로 나의 블로그 일기가 시작된다! 물론 새해부터 못한점이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정신을 차렸다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올해 연말 2021년 12월 31일에 이글을 보고 내 스스로가 뿌뜻할 수 있기를 바래본다. 👏

지금도 시간은 흘러가고 있다. 시간은 돈으로 살 수 없으니, 금같은 시간을 낭비하지않게 매순간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기를...💖

profile
투자를 병행하는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