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영역에서 기술적 한계를 돌파해,
메이커가 꿈꾸는 최고의 결과물을 제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1단계. 연구하기
2단계. 도구화하기
3단계. 워크플로우 개선하기
"같은 디자인 시스템 스펙을 가지고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소통하니, 디자이너와 개발자 간의 오해의 여지가 줄어들고요."
"애니메이션이나 비주얼적인 것들, 프론트엔드 중에서도 사용자의 손에 닿는 마이크로 인터랙션을 개선하는 데 흥미를 느끼고, 1 프레임이라도 더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튜닝해본 경험이 있다면 UX엔지니어 영역의 길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