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1~2022.02.27 회고

moonee·2022년 2월 27일
4
  • 이번 주에는 드디어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잡았다. 아침에 일어나서 밥도 일찍 먹고 명상도 하고 책도 읽고 공부도 했다.

  • 그런데 건강은 챙기지 못했음을 .... 일요일 저녁부터 몸살감기때문에 너무너무 아파서, 주 내내 누워있던 것 같다. 중간에 페어프로그래밍을 할 때 빼고는 비생산적으로 보낸듯 싶어서 아쉽다.

  • 페어프로그래밍 하면서 많은 것을 깨달았다. 특히나 소통 측면에서 나 스스로 반성해야 할 점들을 많이 알게 되었다. 아쉬운 점도 있고 좋은 점도 있었다. 다음 페어프로그래밍에는 꼭 더 성장 했으면 좋겠다.

  • 우테코하면서 많이 성장하는 것 같다. 개발적인 측면보다도 더, 사람으로서 성장하는 기분이랄까..예전에는 '나만의 개성이 있는 개발자가 되세요!'라는 조언이 잘 와닿지 않았는데, 이제는 어렴풋이 방향이 보인다. 이게 성장이겠지!

  • 다음주에는 공부도 좀 체계적으로 하고, 매일 매일을 생산성 있게 보내고 싶다. 운동도 이제 진짜진짜 나가고! (ㅠ_ㅠ)

profile
기록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2월 28일

호프 화이팅!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