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table 태그가 말썽..

MoPE·2020년 10월 26일
0

또 다시 table태그가 말썽이다..

이번에는 다른 파일..
로컬상에서는 크기를 아무리 바꾸어도 아무 문제가 없다..
핸드폰으로 봐도 문제가 없다..
그런데 서버를 통해 특정 파일로 변환이 되면 또 문제를 뱉어낸다..

이번에는 또다른 문제..

하나의 table 태그로 작성 된 녀석인데 변환만 하면 특정구역의 border들이 없어진다..

이 도대체 무엇인가.. border가 그려지는 태그와 없는 태그를 비교해봤지만 css상의 다른 점은 없었다.
tr td에는 동일한 css가 들어가있었다.

알아본 결과 서버측은 IE브라우저를 사용한다고 한다. 그래서 IE로 확인을 해봤다. 문제없다. 버전도 내려봤다. 문제없다. 모든 브라우저가 문제가 없다.

그래서 html에서 body에 강제로 style을 먹여 width를 고정시켰다 그랬더니 된다.
이건 임시방편일 뿐이고 제대로된 방법을 찾아야한다..

그나마 힌트는 얻은것같다.. 이제는 삽질의 시간..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