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1.스프링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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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좋은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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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SOU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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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객체 지향 설계와 스프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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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SpringBoot : RestAPI, Structure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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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ORM: Spring과 Django의 Mapping & DB 접근방식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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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Spring Security] JWT(Json Web Token) Deprecated, Decoding 에러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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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Spring Security] JWT(Json Web Token) 를 통한 인증과 인가, 그리고 세션(Session) 의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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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Spring Security] Refresh token, Access token란? 기존 JWT 보다 탈취 위험성을 낮춰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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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SpringBoot] ORM이 없는 JdbcTemplate 에서 ManyToMany 매핑관계 구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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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Spring Security] Refresh Token, Access Token 을 활용한 로그인 관련 코드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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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웹소켓과 STOMP, Spring Messaging을 통한 실시간 통신 이해하기 (+ HTTP Poliing 과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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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객체지향을 아는척하지 말자 : 오해하고 있었던 객체지향의 정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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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예제로 이해하는 SOLID 설계원칙, 그리고 스프링 DI 컨테이너의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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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loC/DI ] 직접 설계해보는 SOLID 5원칙 : Bean 으로 수동으로 의존관계 주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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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싱글톤 패턴(Singleton Pattern) : 왜 스프링 컨테이너를 쓰는게 좋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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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컴포넌트 스캔과 @Autowired 의 메커니즘 : 필요성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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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loc/DI ] 컴포넌트 스캔의 다양한 대상들과 DI 에 대한 해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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