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 02. Wecode

신수호·2021년 6월 3일
3
post-thumbnail

아침

모두가 함께 외쳐! HCJ.

좋은 아침을 맞이 하는 주문..

오늘도 일어나자마자 멱을 감고 블루베리를 몇알 주워먹었다.

참 달다.

블루베리는 바로 수확해서 먹는것보다
냉동상태일때 더 영양소가 많다고한다.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의 농도가 짙어지기 때문이다..

내 손 얼라볼까.. 코딩 농도가 짙어질란가..

오늘 오전에는 깃허브 협업가이드 세션을 들었다.

이전에 인테리어 일을 할적에 협업이란건 시끄러운 공사판에서

거진 서로 땡까음 지르며 소통하는 매우 동적인 협업이였는데

오리진 메인 브랜치 푸쉬 리파지토리 커밋..등등 (당장 생각나는거 다말함..)

정적인 협업을 위한 과정은 만만치 않다라고 느꼈다..

하지만 익숙해질것이다.

git을 한글로 치면 햣이다 햣햣햣~~ 리누스 토발즈좌 미안하오~

점심


오늘의 TIE메인은 삼겹돌솥이다.

참 맛있었다.

돌솥이라는 음식은 손님상에 차려지고나서도 지혼자 지글지글 더 맛있어지는

대기만성형 음식이다.

당부한다.

절대 돌솥이 나오면 먼저 비비지마라.

★RETURN 돌솥.★

더 맛있는 삼겹돌솥을 반환하라!!!!! 반환하라!!!!!!!!!!

후식은 블루샥스핀의 시그니처라떼

3400원짜리인데

솔직히 받고 당황했다.

근데 너무 맛있다 또 먹을거다.

저녁

오늘은 다른날보다 개인적으로 공부할 시간이 많아서

열심히 자바스크립트를 풀었다.

막힐때마다 나의 작은 시니어 개발자 민성님이

많이 도와주셨다.

더 잘하고싶다..

많이 졸립다..

zZ

profile
흥미진진 군침도는 개발자 성장기.

3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6월 3일

오늘도 맛집블로그 잘보고갑니다~ 농익은 코딩실력을 향해 갑시다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6월 3일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햣햣햣ㅋㅋㅋㅋㅋㅋㅋ리턴 돌솥 ㅋㅋㅋㅋㅋ수호님 넘 웃겨요 이런 센스는 어디서부터 나오시는 건짘ㅋㅋㅋ

답글 달기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6월 3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딩 농도가 짙어질 수만 있다면 저도 제 손 얼리고 싶네요 ㅎ 오늘도 유머 맛집 수호님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