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시작합니다.

nerdchanii·2022년 11월 15일
0

etc

목록 보기
1/1

인삿말

안녕하세요. 너드차니라고 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시작하지 못했었습니다.

이제서야 작게나마 몇자 적어내려가보려고 합니다.

앞으로의 계획

저는 제가 본 문제, 제가 고민한 문제, 제가 살펴본 문제에 대해서는 제가 의구심 고민이 해결되는 그 지점까지 파보려고합니다. 다른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되면 좋겠지만, 당장에 제가 갖고있는 개발과 기술에관련된 의구심들이 모두 해결될 떄까지 더 깊게 깊숙히 파보는 글들로 이 블로그를 채웠으면 합니다.

앞으로 아마 포스팅하게 될 글들은 JS, CS, 면접 준비, 디자인패턴등을 하며 공부하게 된 내용들을 저의 생각이나 코드로 풀어낸 글들이 될 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profile
이해할 수 있을때까지 🏃🏻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17일

팬입니다 존경해요 진짜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