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04일

minseok oh·2022년 3월 5일
0

일일 회고

목록 보기
4/5

Facts(사실, 객관)


  • 다섯번째 회고

  • Comento 2주차

    • 2주차 과제
      • [v] Home UI 구현하기(to-do : 컴포넌트로 나눠 구현하기)
        1. navbar UI 구현하기
        2. Header UI 구현하기
        3. Contents UI 구현하기
        4. Footer UI 구현하기

Feelings(느낌, 주관)


  • 오늘 멘토님과 개별 피드백을 받았다
    • 질문 사항
      1. 멘토님은 번아웃이 왔던 경험, 있으셨다면 이겨내셨던 방법
      2. 멘토님이 인사담당자라면 어떤 부분을 많이 보시는지?
  • 질문 사항을 가지쳐서 여러가지 더 물어보면서 많은 조언을 주셨다
  • 핵심적인건 아직 신입개발자(주니어)라 지금 현재 내가 느끼고있는 여러 안좋은 감정 중 나는 개발자로서 괜찮은지? 라는 감정은 누구나 주니어때 가지고 있는 감정이고 이건 시간이 해결해 줄 수 있는 부분!! 이라고 말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ㅎㅎ

Findings(배운 점)


Good(잘한 점)


  • 일일 회고 다섯번째 작성!
  • 현직 개발자분인 멘토분에게 현재 나의 심정 상담 받은 일

Bad(개선할 점)


Todo(오늘 할 일)


  • 13:00 ~ 15:00 : Home UI 구현하기(to-do : 컴포넌트로 나눠 구현하기)
  • 15:00 ~ 16:00 : 멘토분과 면담
  • 16:00 ~ 17:00 : Home UI 구현하기(to-do : 컴포넌트로 나눠 구현하기) 마무리

Affimation(자기 확언)


  • 하루 기본 3시간씩 공부를 하자
profile
현재는 FE(Front) 개발자 미래엔 FSE(Full Stack)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