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자유! 새로운 작업실 탄생-!

yooni·2021년 7월 20일
0

일상

목록 보기
2/2
post-thumbnail

07.10 - 19 공사...?!

정말 어이없게도...갑작스럽게 수도배관이 터져서 전체 교체 공사인 대규모 작업이 진행 되었다...
아니...저 맘잡고 공부하려고 새로 블로그까지 만들고.. 깃헙도만들었는걸요...?

업자는 3일만에 끝나서 정상적인 생활로 가능할꺼다 했지만...
공사는 12일... 그전에 가구정리는 가족들의몫으로 10일부터 짐정리...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업자양반... 3일후면 정상생활이라면서요...왜 저는 19일 어제까지도 정리했죠? 시멘트 돌조각 왜 아직도 나오죠? 😥

계획에도 없던 인테리어까지 시공해야했고...(친구덕에 구사일생으로 내방 인테리어를 했다!)
예상하지못한 출혈과... 작업실인 내방의...사용불가..땅땅!!
시멘트 가루에서 살다가...매일 청소에 가구버리고...다시 배치하고 등등등 이정도면 이사다..이사.. 이런 마음으로 일주일? 동안 고생한결과.... 드디어 어제 저녁! 부터 작업실이 완성되어 다시 블로그가 가능했다!!! 인데...

어마무시한 근육통으로 오늘에서야 다시 블로그 시작... 고생했다 나...기특하다 -!


[ 일주일? 만에 탄생한 작업실.. ]

profile
그리듯 성장하는 기쁨의 한걸음. -2021.07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