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Hackathon(완료)

Push·2021년 1월 23일
0

Project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페이지 기능

Main


  • 말그대로 서버 접속시 뜨는 메인 페이지
  • 지금까지 푼 문제수, 아직 풀지 못한 문제 수, 새로 나온 문제 수, 현재 Level을 보여줌

Learn

  • 반려견을 키우기 위한 정보 제공
  • 지금은 반려견만 있지만 나중에 다른 동물들도 추가 가능

Level

  • 로그인을 하지 않았을 경우 다 잠금으로 뜸
  • 로그인을 했을 경우 도전 가능한 문제들은 자물쇠가 풀어짐
  • 퀴즈페이지

Notice

  • 이러한 사이트를 만든 취지 소개

Community

  •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공간
  • 글을 쓰면 +10point, 댓글을 달면 +5point
  • 글 쓰는 공간

-> 개인적으로 커뮤니티가 디자인 수정도 그렇고 제일 어려웠던 거 같다...........

Login/Register

  • 로그인기능
  • Register기능

Profile

  • 프로필
  • 포인트 랭킹

배운 점

되게 많은데.....
일단 나는 개발이 더 재미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리고 나는 만약 개발을 한다면 프론트보단 백이나 풀스택으로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 4일만에? 만든거라 진짜 죽을맛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가서도 계속 코딩하고 내가 또 내 맘에 안 드는 점이 있으면 뜯어 고치는 성격이라 그런 거 고치느라 시간이 많이 가기도 했고.. 나는 한 번 빠지고 그게 내가 좋아하고 재미있는 일이라면 완전 집중해서 하는편이라 이게 어느 점에선 장점인데 어느 점에선 진짜 단점이 되는 거 같다,,,
너무 힘들었다,,, 나중에 개발자로 취직을 한다면 이렇게 빡세게 하진 않겠지,,,?
아 그리고 다른 팀들 발표하는 걸 보는데 진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도 다양한 기술을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언어도 더 배우고 더 활용해보고 싶다ㅎㅎ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
파일 정리 진짜 중요한 거 같다
그 막 탭으로 이름 자동완성 시키려고 하는데 css랑 html이랑 이름이 비슷하니까 계속 겹친다.. 진짜 이건 처음부터 정리를 잘 해놔야 되는 거 같다.
마지막에 파일정리 css랑 이미지 쪼금 건드렸더니 바꿀 게 엄청 많아진다...
그리고 이동하는 주소 칸에 서버 이름 쓰지말기!! 얘도 중요하다..
나는 다 파일 명으로 쓰긴 했는데 그거 고치느라 힘들었다,,,,
근데 나는 왜 방학이 더 바쁜 거 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 여름방학때도 그런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여튼!! 해커톤은 여기서 끝이고 결과는 아직 모르지만 그래도 열심히 했다는 것에 의미를 두고 이제 더 열심히 배워야지ㅎㅎㅎ

profile
🖥 나는 무너🐙 꿈을 꾸는 무너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