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 해결 노트 2023.04.05

배인성·2023년 4월 4일
1

일상

목록 보기
7/8
post-thumbnail

#1

경로\.gradle\caches\6.1.1\file-changes\last-build.bin (지정한 경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원인 : 파일 경로를 엄청 지적하길래 억지로 맞춰줘도 결국 permission denied가 뜸. (프로젝트폴더 경로/.gradle <= 얘가 생성이 안됨)

배경 : 회사 복지로 인프런 JPA강의 들을려고 강의 딱 기분좋게 키고 프로젝트 생성해서 실행하자마자 빌드가 안됨..이 컴퓨터에 좀 많은 프로젝트들이 있어서 서로 버전 충돌나는건 익숙해서 그냥 타겟 JDK 바꿔주면 되는 수준으로 기대하고있다가 네시간 날렸다 ㅜ 근데 해결은 순식간에 함...

해결 : 인텔리제이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주니까 됨 ㅋㅋ.. 해결했던곳 URL

이거 해결한거 안쓸려했는데 나같은 스토리를 가진 사람이 몇명은 있을것이라 생각함. (인프런에도 좀 있더라)

근데 아마 한국어 자료가 없을것임 ㅋㅋㅋ 그래서.. 나는 4시간 주고 배웠지만 혹시나 나같은 사람을 위한 이정표로써 세워놓아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이거 쓰고 바로 집가서 자야겠다~ 요즘 회사 한창 개발 들어가서 좀 재밌다 ㅋㅋ

profile
부지런히 살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