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프로그래밍 기본기를 복습하자 1 - 미니 타이니 프로젝트

r5z Yoon·2022년 8월 29일
1

캠프 1일차 11시간 경과
준비한 체력이 다 소진되어 도저히 코드를 더 뜯어볼 여력이 없어 TIL 작성...

간단한 주제—팀 소개 페이지 만들기—가 주어져서 지난 금요일에 대강의 와이어프레임과 담을 내용, 사용할 기술들 정리했고
오늘은 와이어프레임대로 뼈대를 짠 뒤에 살을 붙이고 있다
어쩌다 보니 내가 그린 와이어프레임으로 의견이 모아져서 정말 간단한 html 뼈대도 내 것으로 시작했는데, 그거 했다고 오후부터는 집중력이 떨어져서 혼났다

아무튼 오늘은.

  • 무언갈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과 나도 뭘 배워보겠다고 모인 자리에서조차 팀으로 무언갈 해내야 하니 빠르고 효율적인 진행에 집착하게 된다. 어차피 제출할 페이지는 하나인데, 각자 삽질을 할 필요가 있을까 하고 감히 생각했음. 잊지 말자 지금은 삽질로 배우는 기간
  • 운동 가고 싶다... 우리 체육관은 9시에 닫는데...

db 부분이랑 post/get 등 구현하고자 했던 기술적인 내용에 대한 이야기는 내일의 내가 잘 해결해 봐요..

profile
_____ is a process </br> https://github.com/R5Z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8월 30일

ㅋㅋㅋㅋ 저 짤 제가 좋아하는 짤입니다 ㅋㅋㅋㅋㅋㅋ 11시간!! 빡세게 달리시고 쓰는 TIL이군요 ㅎㅎ 오 장미님 디자이너셨군요!! 후에 최종프로젝트 정도 하실 때 아주 멋지고 예쁜 프로젝트 기대해봐도 되나요~~~ 말씀대로 지금은 삽질하며 배우는 시간이므로 잠깐 디자이너로서의 욕구는 내려놓고... 달리기 너무 좋아요 첫날에 공부도 많이 하시고 여러 가지로 많이 배우신 것 같네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잘 지내보아용 홧팅팅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