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기록-프론트엔드 개발자가 되자

rain98·2020년 12월 10일
0

기록

목록 보기
1/1
post-thumbnail

내가 하고싶은걸하자

프론트 엔드 개발자가 되기로 마음 먹은지 3달
혼자 독학하며 공부 한지 3주
이제 막 전역한지 3일

군대에서 매일 생각했다. "내가 좋아하는게 뭘까?"
디자인 좋아하고 IT좋아하고 코딩한것을 바로 눈으로 볼 수 있고,시각적효과완성 했을때의 그 성취감

그래 프론트 엔드 개발자가 되어보자

진짜진짜 열심히 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굳게 다짐하여 매일매일 개발자가 되기 위해 공부를 한다.

말년휴가를 나와서 강의 영상을 보고, 프로그램을 짜보기도 하고, 책을 보면서 나름대로 공부를 해보았다.
일찍할껄 후회를 조금이나마 해보지만 지금 잡은게 어딘가 지금이라도 열심히 해보자.

기록해야지

😊까먹지 않게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자

  • 하루 공부한 것에 느낀점에 대한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서

    1. 내가 배운걸 내가 설명 할 수 있는지
    
     2. 무엇이 어려웠고 에러가 나왔을때 어떻게 해결을했는지
  • 기록 글쓰기 습관을 가지자.

    1. 내 생각을 다른사람들에게 글로 전달하는 연습하자
    
     2.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기대할 수 있다.
    
     3. 멋진 분들의 개발 블로그를 보며 성장 할 수 있다.

Velog가 마크다운지원에 깔끔한 디자인이라 그런지 개발자들에게 사랑받는 블로그라 한다.

나는 개발자가 아니고 개인블로그라 하기엔 창피하지만 개인적인 정리와 공부를 위해 기록해보자.
글쓰기가 익숙하지 않지만 글을 쓰는것에 부담 갖지 말고 써보면 언젠간 나도 글을 잘 쓸수 있지않을까 기대해본다.

글 쓰기 너무 어렵다😢

profile
헷갈리거나 기억에 남기고 싶은것을 기록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