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로젝트 두번째- 3주차 5일 - 대구 A.I. 스쿨

김유민·2022년 8월 5일
0

대구 A.I. 스쿨

목록 보기
79/90

1. 현재 진행 사항

22-08-05
Resoft 회사 사이트 리디자인 된것 만들어오기.
팀 명: 보람 3조

이번주 마지막으로 팀원들과 회의를 했다.

  • 회사 소개 파트 테블릿 완료, 모바일이랑 애니메이션만 추가하면 됨.
  • 정보마당 뉴스 부분 마우스 호버 애니메이션만 해결하면 됨.
  • 정보마당 푸터 부분 따로 해결해야 함.

저 3가지만 해결하면 다음주 중에 마무리 될 듯 싶었다.

2. 어려웠던 점 및 해결방안

깃허브에 push할때 또 충돌 문제가 발생해서, 깃허브 레파짓토리 에서 따로 충돌된 부분을 삭제하고 resolve 하니까 해결이 되었다.
괜히 어떻게해야 하나 고민스러웠는데 다른 조원분께서 해결해 주셔서 빠르게 끝낼 수 있었다.

3. 소감

아마 빠르면 다음주 초에 마무리 될듯 싶었다. 고쳐야 할 부분이 있으면 바로 수정이 필요하고, 잘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빠르게 조원들끼리 이야기 해서 해결하는게 시간을 단축시키는 지름길이란 것을 다시한번 느꼈다.

profile
친숙한 개발자가 되고픈 사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