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프로젝트 두번째- 4주차 2일 - 대구 A.I. 스쿨

김유민·2022년 8월 9일
0

대구 A.I. 스쿨

목록 보기
81/90

1. 현재 진행 사항

22-08-09
Resoft 회사 사이트 리디자인 된것 만들어오기.
팀 명: 보람 3조

오늘도 팀원 회의를 거치고, 고쳐야 할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 가로스크롤 대부분 파트에서 해결 되었으나, 다른 서브 부분에 footer 때문에 미디어 쿼리시 가로 스크롤이 생기는 문제가 발생.
  • 정보 마당 부분이 1920px 이상의 해상도일때 중앙 정렬이 되지 않는 문제
  • 회사 소개 부분 반응형 진행중.
  • 대부분의 서브 페이지 바탕 배경이 꽉차지 않게 출력되는 것을 확인.

2. 어려웠던 점 및 해결방안

푸터 부분을 수정해야 했는데, padding값이 없어야 가로 스크롤이 생기지 않았다. 그런데, 디자인 시안엔 푸터 콘텐츠 양 옆에 간격이 조금 있어서 아예 뺄수가 없는 상황이였다. 그때 서브를 맡으신 조원분께서 가로 길이를 %로 주면 안되겠냐고 하셔서 padding 값 만큼 빼고 넣으니 똑같이 적용 되는 것을 알수 있었다.

3. 소감

혼자 해결하려는 습관이 아직은 남아있어서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 고민스러웠는데, 팀원분과 같이 해결하니 바로 해결방안이 나올 수 있었다.

profile
친숙한 개발자가 되고픈 사람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