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0.07.17

Subin·2020년 7월 18일
0

한 일

  • JS / Python
  • dashboard mypage 작업
  • bov 단축키 수정

회고

  • 단축키 수정에 시간이 꽤 걸렸다. 사실 아직 추가로 해야 할 작업이 있다.
  • 자막 미세조정 관련해서 수정해줘야 할 코드들이 많았다. 여러가지 시나리오를 짜고 해봤는데 잘 되지않았다. 방법을 알아낸 거 같은데 적용해 볼 여유가 없었다.
  • mypage css 쪽은 어차피 나중에 디자인이 나오기 때문에 신경을 조금 덜 쓰고 작업을 하고 있다.
  • 전체 팀 회의를 통해서 개발팀에서 내가 미처 알고있지 못하는 분야와 기술에 대해서 많이 알게되었다. 꽤 뜻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 8월전까지 내게 주어진 업무는 충분히 할 수 있을 거 같다.
profile
정확하게 알고, 제대로 사용하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