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가짐

Jaeyoon·2022년 11월 30일
0
post-thumbnail

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 - by 글배우

Part 5 : 어떻게 해야 나답게 살 수 있을까

- 인생에서 나만의 기준을 만드는 방법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

지금 내 삶이 마음에 안든다면
내가 지금 진짜 해야 될 건
내가 살고 싶은 그림을 구체적으로 그리고
지금부터 내가 바꿀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바꿔나가야 합니다.

행동하지 않고 위로에만 기대면 삶이 정체됩니다.
그리고 퇴보됩니다.

당신의 삶을 당신의 방식으로 완성해나가야 합니다.
나는 내 삶을 위해 어떻게 대하고 있는가
진지하게 생각해 봐야 합니다.

출처: 글배우 저 '오늘처럼 내가 싫었던 날은 없다'


내가 스스로 통제 할 수 있는 작은것부터 변화시켜 보기로 마음먹었다.
예를 들면

  • 미라클모닝
  • 개발공부
  • 운동
  • 침구정리
  • 일기 + 데일리리포트
  • 독서( 1챕터 )

계속 해서 리스트를 추가할 생각이다.
일단 독서 하다 나에게 해당되는 글귀라서 기록으로 남겨본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