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원동기


아무런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실무에 투입이 되다 보니 나 스스로도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다는 걸 느꼈다.

혼자서 공부하는 것에도 한계를 많이 느낀 상태였고, 머릿속에 정리할 시간을 주지 않고 그냥 꾸역꾸역 집어넣었다. 그러다 보니 알았던 것도 모르게 되고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제자리를 맴돌았던 것 같다.

내 머릿속도 정리를 못하고 뭘 하고 있는지 모르는데, 내가 좋은 개발자가 될 수 있을까 하는 의문도 들었다.

그러던 중 메가바이트 스쿨을 접하게 되었고, 지원 후 최종 합격이 됐다.

✨ 과정안내


본 과정은 프론트엔드 개발자를 양성하는 과정으로 총 7개월의 수강 기간을 갖는다.

✏ 배우는 기술 스택

  • Git
  • HTML/CSS
  • JavaScript
  • TypeScript
  • React.js
  • Node.js
  • Express.js

웹 개발에 있어서 가장 필수적이고 중요한 스택들을 배운다.
추가적으로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알고리즘, 자료구조, CS 등을 학습한다.

이론을 숙지한 후 프로젝트 중심 과정이 진행되는데 이때, 백엔드 과정을 참여하는 수강생들과 협업을 통해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 후기


OT를 진행해 주시는 매니저님들도 너무 친절하셨고, 질문들에 대해서 최대한 답을 해주시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아이스브레이킹 시간을 통해 서로 어색함을 조금..이나마 풀 수 있었다.

강의실이 11층이라 성공한 느낌도 들고 동기부여도 잘 되어서 좋다.
실무에 있으면서 슬랙이랑 노션을 사용하긴 했는데, 이번 기회에 좀 더 생산성을 높이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숙지해야겠다.

7개월이라는 기간이 짧은 기간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이 기간을 낭비하지 않고 더 성장하고 위로 올라갈 수 있는 발판으로 삼아야겠다.
단순히 교육과정만 수강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겠다!

3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9월 14일

코-하-🙋‍♀️
7개월 기간동안 잘부탁드립니다!😎
과정 끝에는 우리 모두 많이 성장해있길 확신하며
코딩라이프 함께 즐겨요🛠

1개의 답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11월 15일

안녕하세요 메가바이트스쿨 관련 질문 몇가지 가능할까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