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 User 정보 변경 방법

Yeomso(BE)·2023년 5월 8일
0

공부한 내용에 대해서 정리를 하다보니, 개인 Repo의 commit을 했는데 회사 계정으로 Commit이 되었다... 이를 해결한 내용이다.

회사 컴퓨터로 개인 공부내용에 대해서 쓰다 보니깐 회사 계정으로 commit이 되었다 ㅠㅠ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가장 심플한 방법에 대해서 소개 해보려고 한다.

git config --local user.name 변경할 이름
git config --local user.email 변경할 이메일

이와같이 수정을 하면 정상적으로 나의 개인 계정으로 commit이 되었다.

추가적으로 Settings -> Version Control -> GitHub에서 변경할 github 계정을 추가 해야지만 정상적으로 될것으로 보인다.

나는 이건 미리 추가를 했는데, local 정보를 변경하지 않아서 생긴 이슈로 보인다.

끝!

profile
나 혼자만 개발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