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trate #3

성시완·2022년 5월 1일
1

Tutorial 3

Proof of Existence

튜토리얼 3장에서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1. Custom pallet의 기본 구조 습득
  2. Rust macro의 간편함 확인
  3. Custom pallet을 포함한 블록체인 노드 구동
  4. Proof-of-existence pallet의 front-end 코드를 추가하는 방법 습득

Proof of existence application의 function

  • create_claim() : 사용자가 해시를 업로드하여 존재를 주장할 수 있다
  • revoke_claim() : owner가 소유권을 취소할 수 있다

Set up scaffolding for your pallet

profile
메모장 // 화이팅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5월 2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튜토리얼 하긴 했나요????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