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7/05/2022

sung eon·2022년 5월 27일
1

TIL

목록 보기
7/19

서버리스 자동배포화
AWS 만큼 편리한 웹서비스가 있을까? 이걸 사람이 사람을 위해 컴퓨터를 가지고 만들었다는게 정말 놀라울 지경. 그런데 이제 문제는 사람이란 본디 작든 크든 실수를 하고 살기 마련인데 이자식들은 그 작은 실수를 절대 용납을 안해서 열이 받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에러코드가 여기가 잘못됐음! 어디 좀 고쳐보셈! 이렇게 힌트를 주는게 아니라 error / 502 이런식으로 나와서 어르고 달래서 "아이 좀 알려줘봐~~ 아 제발~~ 내가 잘할게" 해도 안알랴줌. 내가 다 찾아내야햄. 진짜 재수없음. 근데 그 어려운걸 또 튜터님은 해내심. 존경..대단....잠깐 후룩~! 보시는 것 같은데 어떻게 아시는거지!? 아니다... 아시니까 스승님위치에 계신거지... 에러 잡느라 하루를 다 썼지만, 그래도 재밌었다 ! 배포가 되는 과정을 내눈으로 처음 봐서 그런가 정말 신기하고 이걸 만든 사람들 참 대단하다. 돈 받을 만 하다!란 생각이 들었다.

타임어택
지난주보단 확실히 난이도가 낮아져서 건........드려 볼...까? 한 부분이 있는데 아주 개떡같이 했다. 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쉽지만 그래도 나아지는 거겠지? 나아가는 거겠지? 하며 오늘도 스스로를 위로해본다. 토닥토닥.

profile
코베베

1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2년 5월 30일

토닥토닥 잘하구 이써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