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해야할 일

Banggu !·2021년 1월 5일
1

나는 출근하고 퇴근까지 5시간 이상 ( 회의 + 딴 짓하는 시간 제외한다면 ㅎㅎ) 을 코드 또는 설계 작업을 한다.


나는 왜 그동안 이런 시간을 그냥 흘려 보냈을까🥴


출근해서 투덜투덜 거리지 말고 어차피 해야 할 개발 내 걸로 만들기로 결심!!

내가 생각하는 가장 큰 우리 연구팀 장점을 살려서 velog에 남기기!!!

국책연구과제를 수행하는 부서에서 근무 중이기 때문에 다양한 기술을 공부할 기회가 많음

난 분명 계획하고 하면 안할테니까 간간히 생각날때마다 작성하자 놀지말구,,ㅎㅎㅎ

수방구 화이팅하자 💪

profile
야금야금먹어서 돼지!

2개의 댓글

comment-user-thumbnail
2021년 1월 6일

같이 파이팅 ( •̀∀•́ )✧

1개의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