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사관학교 정글]122일차 TIL - 나만의 무기 28일차

김승덕·2023년 1월 19일
0

SW사관학교 정글 5기

목록 보기
148/150

발표 준비

내일 있을 발표를 준비했다.
발표는 늘 연습해도 아쉬운것같다...

멘토링

발표 준비를 제대로 못하고 멘토링에 들어갔다.
멘토님은 기술적 챌린지 부분이 어색하다고 해주셨다.
좀 고치고 발표준비를 해야겠다...

aws cli를 통한 s3 업로드를 다른 사람에게 적용

내가 aws s3에 배포를 했는데 s3의 권한을 팀장형에게 주려고했다.
다행이 잘 되었는데 엑세스 키 id와 시크릿 키가 있으면 누구나 접근이 가능했다.

오늘 하루는 어땠나

요즘 드는 생각은 나는 나의 성장에 초점을 둬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팀플이기에 내가 원하는것을 다 할수 없고 이해안되는 것도 많지만 일단 주어진 선택지에서는 내가 원하는 선택을 하려고 노력하고 설득해야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완성이 더 우선이다. 좀 더 노력해서 완성시켜보자.

profile
오히려 좋아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