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뽀했다.

Kevin Lee·2021년 10월 30일
0

취준

목록 보기
1/1

그렇다 내가 드디어 취뽀를 했다.

2021년 2월 졸업하고 올해 상반기, 하반기 기회를 다 날리는가 했는데, 정말 믿을수도없게, 운 좋게 취업을 한거 같다.

나를 받아준 아주 고마운 회사는 무려 대기업이었다.

바로


롯데정보통신 합격 ㅎㅎ

솔직히 말하면 이 회사가 존재하는지도 취준하기전까지는 몰랐지만 뭐 대부분 다 그러니까..

서류 ~ 코딩테스트 ~ 면접까지 다 비대면으로 진행되서 서울까지 가는 번거로움 없이 집에서 편하게 봤다.

롯데는 면접을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서, 내가 본 면접중에 정말 웃으면서 긴장감 제로로 본 면접이 었다. (사실 이렇게 하하호호 하는 면접은 항상 불합격이 떠서 솔직히 좀 불안했다.)

한 10일뒤에 합격 발표났을때 진짜 내눈을 의심했다. 정말 다른 사람들이 합격문자 지인들한테 돌릴때 손이 덜덜 떨려서 오타가 난다는 이야기를 이때 처음 공감했다. 그리고 그날 하루는 정말 뭔가 군대 전역한 느낌, 시원한데 현실감이 없어서 뭔가 허무한 느낌.. 여하튼 좋긴 좋았다 ㅎㅎ

이제 나도 사회로 간다!!!!!! 롯데에서 커리어 시작!

2021.10.28 롯데정보통신 입사.

profile
🧠🦾❤ https://github.com/to2915ny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