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에 어떻게 지내시나요?

TonyHan·2021년 8월 29일
2

잡담

목록 보기
12/12

어느덧 8월 마지막이 되고 좀 있으면 개학과 함께 지옥같은 생활이 시작되겠네요... 그래도 다행인것은 이번방학은 그 어느때보다도 편하게 쉬고 온거 같습니다. 그 말은 다시 일해야 겠네요

취직은 이미 했지만 아직도 하고 싶은게 맞네요 ㅎㅎ;;
이번에는 사활을 걸고 오로지 프젝과 코딩에 목숨을 걸고자 합니다.

그래서 다음의 사항으로 정리했습니다.

개발일정

  • 42BoBs-Plus 9월 FE 완료a

42BoBs는 임의의 카뎃과 식사를 하고자 하는 사람과의 매칭을 이어주는 웹 플랫폼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상당부분 합의가 되었고 현재 개발 진행중에 있습니다.

  • 42 Alumni 11월 이전 FE 완료
    IGO님의 지원으로 제작하게 된 42 졸업생을 위한 Alumni 프로젝트입니다. 아직 포지션 결정이 안되었으나 FE를 많이 생각하고 시간이 나는데로 백을 공부하고자 합니다.

  • 미공개 프로젝트 FE-BE 개발

http://aihub-competition.or.kr/aidea


지원일정

  • MLSA(Microsoft Learning Student Ambassdor)

해외 커뮤니티와 연결될 수 있는 MLSA 하반기 지원 완료입니다.

  • SSAFY 하반기 지원

SSAFY 하반기 지원 예정입니다.

  • 우테코 웹 백엔드

우테코에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습니다. 동일하게 하반기 지원 예정입니다.


코테

  • 300문제를 위한 step-by-step
    개발일정도 빡빡하지만 어떻게든 이번에는 제대로 코테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BF/BFS/DFS/구현을 중점적으로 학습합니다.

운동

  • 테니스
  • 무산소 운동

운전연습

다시 지옥같은 생활이 반복되겠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profile
신촌거지출신개발자(시리즈 부분에 목차가 나옵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