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공부할 것은 많지만

JINJU·2021년 8월 12일
0

회사에서 딥러닝에 대한 지식이나 CV 이론들을 찾아볼 때 계속해서 눈에 띄이는 블로그가 있었다. 그 블로그에는 없는 지식이 거의 없는 것 같다 ㅋㅋㅋ
그 사람의 블로그를 보고 다시 동기를 얻었다..!

회사에서 CV / DL을 공부하면서 회사 내 confluence에 적게 되었는데
이걸 내 블로그에도 적으면서 귀찮더라도 공부를 다시 해야할 것 같다.

지금 내가 공부해야 할 것은
1. 모두의 딥러닝 강의 마저 다 듣기
2. python 정리 / C++ 한번 더 정리하기
3. RCNN / YOLO 학습 해보기
4. CV / DL 공부한 것들 블로그에 정리하기

그 외에도 계속 늘어나고 있지만
당장 내가 해야할 것은 이것 같다!
이것들을 주제로 계속 블로그에 업데이트하는 내가 되길 ㅠㅠ 흑

동기를 얻지만 동기를 실천하는 것이 어렵다!!
모니터도 샀으니까 함 열심히 해봐야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