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번째 웹사이트 수정편

노정은·2022년 6월 7일
0
post-thumbnail

맨 처음에 만든 자기소개 웹사이트가 승에 차지 않아서
레이아웃을 대폭 수정했다.

웹사이트 구경가기

첫번째페이지

방명록도 작성할 수 있다.저장이 되지는 않는다...ㅎㅎ 추후 구현해야지!
그리고 about me! 버튼을 누르면 메인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다.

메인페이지

쟈쟌.. 전에보다 훨씬 깔끔해졌다 :)
단, Develpert 스펠링 틀림..

인생은 단 한 번뿐, 대충 살아서는 행복할 수 없어!

내가 진짜 좋아하는 문구......
내 가치관이라서 이 문구를 보면 힘이난다.

그리고 position: fixed를 사용해
navbar도 고정시켰다.


푸터도 만들었다.
이렇게 보니 나름 갖추어진 홈페이지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군..ㅎㅎ
뿌듯하다.

미디어쿼리, 더 동적인 효과를 주는 자바스크립트를 공부해서
더 동적인 웹사이트로 만들것이다!

profile
인생은 단 한 번뿐, 대충 살아서는 행복할 수 없어!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