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공간빅데이터 경진대회] 8. 결과 발표

Bob Park·2022년 10월 14일
0

발표일 연기

  • 발표를 기다렸는데 나오지 않아서, 공지사항 들어가보니 발표일이 연기되었다(조금 많이).
  • 좀 더 기다려보자.

결과 발표

  • 예정된 18일이 아닌 13일에 공지글로 결과가 발표되었다.
  • 결과는 탈락!
  • 선정된 5건은 모두 도시 공간 분야에서 자주 다뤄지는 주제였다.
    • 교통카드 데이터, 청년 1인 가구, 폭염 취약계층 + 침수 피해
  • 선정된 5건 간에 중복되는 주제가 없었다.
  • 내가 제출한 '침수 피해 취약지역'과 동일한 주제의 분석이 선정되었다.
    • '다각도 환경적 요인'이라는 표현에서 활용한 데이터의 개수가 여러 개인 것으로 예상이 된다.
    • 분석에 사용된 데이터의 개수 측면에서 더 좋은 점수를 주었을 것 같다.
  • 선정된 분석들에 대한 대국민 평가 기간(10월 18일~10월 27일) 동안 각각의 분석에 대해 살펴보겠다.
profile
가치를 만드는 데이터 분석가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