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차 - 수 (2022.11.30)

우롱차·2022년 12월 1일
0

나의 인턴일지

목록 보기
26/33

계속 혼자 공부하다가 갑자기 바빠진 느낌이다😵

지금까지의 프로젝트 인수인계 사항을 md 파일로 정리했다.
git에서는 markdown을 지원하기 때문에 git에 업로드 할 파일은 md 파일로 작성하고, 산출물들은 나중에 word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고 하셨다.
VSCode로 md 파일을 작성할 수 있는지 몰랐는데, 또 하나 알게 되었다.
md 파일로 문서를 작성해본 적은 없어서 처음에는 잘 정리할 수 있을지 걱정됐는데, 막상 해보니 재미있었다🤭
벨로그도 마크다운 형식이라 평소에 익숙해져 있어서 수월하게 작성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소장님이 메일로 이후에 내가 받게 될 문의 사항에 대한 대응 예시를 보내주셨다.
1월에 추가 개발 사항이 있다는 것 외에는 실무에 대해 실감이 나지 않았는데, 예시를 보니 떨리기 시작했다.

오후에는 전임자 분과 빌드/배포 관련 온라인 미팅을 했는데, 또 머리가 핑핑 돌았다.
스프링 부트도 초심자인 나에게 환경 설정, 배포는 아직 어려운 얘기이다😔
이 업무를 수행하면서 나도 익숙해질 수 있겠지?

profile
아직 따끈따끈합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