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너 지금 뭐하는

xlxlshinee·2021년 3월 6일
0

"어쩌다 졸업했다."

아직도 어안이 벙벙한 상태... 거짓말...

나 그냥 학생하고 싶다. 응애

왜 나는 대학 들어와서 1,2,3학년 때 아무 생각이 없었을까...
이것 저것 미리 준비했으면 얼마나 좋았으려나ㅠㅠ
일단 지나간 것은 바꿀 수 없으니 할 수 있는 한 현재를 바꾸려 노력하려 한다.

"앞으로 나는"

코딩테스트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

"파이썬 알고리즘 인터뷰" 책으로 알고리즘 시작할 것이다.

소프트웨어 마에스트로 그렇게 하고 싶었는데 떨어지니까 머리가 댕댕하다. 하긴 공부 그만큼 하고 누가 기대하고 있냐.. 정신차리자! 꽁짜는 없어 이 각박한 세상에!
두고 봐...백준 알고리즘 나도 실버 달래.. 골드가 목표인 걸로 하자. 목표는 높을수록 좋으니까!!!!

멋쟁이 사자처럼 인공지능 교육 열심히 듣고 프로젝트 완수하기.

커리큘럼이 너무 좋아서 신청해버렸는데 돼버렸다...! 면접 볼 때 다들 너무 쟁쟁해서 나는 나가리다.. 나가리다.. 싶었는데 무슨 일이야!
이왕 온 기회, 진짜 흡수하고 노력해서 얻어가자...!

개인 프로젝트 진행하기. (릴리즈까지 완성도 있게 해보자!!)

멋사에서도 프로젝트 하긴 하지만 나 혼자 해본 프로젝트는 없으니까! 일단 시작하고 공부하자. 앱 개발 프로젝트 기획부터 구현까지 릴리즈도 하고 싶다.

이번 상반기에 빡세게 공부하고 하반기에 취업하자!
아직은 사회에 나갈 자신이 없다..
많이 부족할뿐 아니라 서둘러 취업해 나의 무지로 어느 곳에도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

준비가 되었을 때 나도 자신있는 모습으로 면접볼 수 있지 않을까?
조금은 조급하고 막막하지만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의미있는 일이니까 한걸음 한걸음 늦더라도 앞으로 걸어갈 것이다...!

profile
늦더라도 차근 차근 앞으로 걷기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