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
브릿지는 큰 클래스 또는 밀접하게 관련하는 클래스 세트를 서로 독립적으로 개발할 수있는 두 개의 별도의 계층 (추상과 구현)로 분할 할 수있는 구조 설계 패턴입니다.
UML
장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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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 플랫폼에 의존하지 않는 클래스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 코드는 높은 수준의 추상화에서 작동합니다.
플랫폼 상세하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 오픈 / 클로즈 원칙.
새로운 추상화와 구현을 독립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단일 책임의 원칙.
추상화가 높은 수준의 논리에 구현 플랫폼의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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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
- 패턴을 매우 정리 된 클래스에 적용하여 코드를 더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