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11.23

새양말·2022년 11월 24일
0

내일배움캠프TIL

목록 보기
13/74
post-thumbnail

crud 성공하자 1

팀원분들이 짜신 코드를 보고 협업하는 방법을 오늘에서야 뼈저리게 느낀 듯 하다.
왜냐하면 당연히 그래야한다고 여겨왔던 것을 내가 놓쳤기 때문이다!
내가 맡을 부분에서 로컬스토리지와 전역함수를 같이 사용하게 됐는데,
다른 부분에서 어떤 변수명으로 그 함수를 쓰고 있는지 파악하지 않아서 대 참 사 를 겪었다....
그래서 작동시킨 곳과 다른 곳에서 에러가나는 이상한 결과가 생겼다.
에러를 잡느라 고생했다...!

그런 실수는 다시 하지 않겠다 다짐하고 다시 맡은 댓글창 수정, 삭제 기능!!
댓글 생성, 불러오기는 이미 만드시고 이어서 맡은 것이기 때문에
이번엔 코드 파악을 위해 한 줄씩 공들여 읽었고 내가 할 것을 미리 계획세워놨다.

// 댓글창 수정하기
// 수정 버튼 누르면 댓글창 다시 활성화(썼던 내용 그대로!!)& 저장 버튼으로 변경
// 저장 누르면 alert(저장하시겠습니까?) -> 저장 -> alert(저장되었습니다.)
// 저장된 댓글 다시 불러오기 & 수정 삭제 버튼 복귀

// 댓글창 삭제하기
// 삭제 버튼 누르면 alert(삭제하시겠습니까?) -> 삭제 -> alert(삭제되었습니다.)

할 수 있을까...!!!

profile
매번 기합넣는 양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