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_코딩클럽_5주차_끝!

RAMII·2022년 11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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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우 드디어.! 끝났다..!! 총 8ㅅ ㅣ간 32분을 공부했다고 한다..!
나도 이제 적어도 유니티와 코팅 c#을 배웠다고, 해보았다고 말할수있는 것일까...@@@!!!!! 여튼 끝나서 행복하다 휴우 매읾매일 하느라 조큼 힘들었지만 그래도 잘 해내어서 뿌둣하다!!!!

사운드 넣으려는 오브젝트
public AudioClip flip;
public AudioSource audioSource;

public void openCard()
{
((((((audioSource.PlayOneShot(flip); ))))))) THIS!!!

anim.SetBool("isOpen", true);
transform.Find("front").gameObject.SetActive(true);
transform.Find("back").gameObject.SetActive(false);

if (gameManager.I.firstCard == null)
{
    gameManager.I.firstCard = gameObject;
}
else
{
    gameManager.I.secondCard = gameObject;
    gameManager.I.isMatched();
}

}

뭔가 맞았을때 타이밍이 있을때
오디오메니저
public AudioSource audioSource;
public AudioClip match;

public void isMatched()
{
string firstCardImage = firstCard.transform.Find("front").GetComponent().sprite.name;
string secondCardImage = secondCard.transform.Find("front").GetComponent().sprite.name;

if (firstCardImage == secondCardImage)
{
    audioSource.PlayOneShot(match);

    firstCard.GetComponent<card>().destroyCard();
    secondCard.GetComponent<card>().destroyCard();

    int cardsLeft = GameObject.Find("cards").transform.childCount;
    if (cardsLeft == 2)
    {
        endTxt.SetActive(true);
        Time.timeScale = 0.0f;
    }
}
else
{
    firstCard.GetComponent<card>().closeCard();
    secondCard.GetComponent<card>().closeCard();
}

firstCard = null;
secondCard = null;

}

오브젝트들마다 오디오 소스 컴포넌트 추가후
추가해주기 각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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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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