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OS STS 설치시 Failed to create the Java Virtual Machine 오류 해결방안

JIYEONG YUN·2021년 5월 1일
0

1. 원하는 위치에 STS 폴더 생성

나는 sts-bundle라는 폴더를 만들었다.
sts-bundle 폴더를 생성 후 STS, pivotal-tc-server, legal을 모두 해당 폴더로 옮긴다.

2. jvm(java virtual machine) 추가하기

터미널을 열어 아래 명령어를 실행해서 STS.ini 폴더를 open!!

* 내가 실행한 명령어
vi ~/sts-bundle/STS.app/Contents/Eclipse/STS.ini

* 여러분들이 실행해야 할 명령어
vi ~/[3번에서 만든 폴더 경로]/STS.app/Contents/Eclipse/STS.ini

그럼 아래 사진과 같이 뜰 것이다.

제일 윗줄에 있는 -startup 위에 아래 문구를 추가시킨다.

* 내가 추가한 문구
-vm 
/Library/Java/JavaVirtualMachines/zulu-8.jdk/Contents/Home/bin/java

* 여러분들이 추가할 문구 -> jdk 버전이 다른 것에 유의하기
-vm
/Library/Java/JavaVirtualMachines/[jdk 버전]/Contents/Home/bin/java


그러고 재실행 시키면 STS가 잘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다! 무야호 ~~ ヽ( ᐛ )ノ

profile
나의 '개발'자국 🐾 | [이전 블로그] https://blog.naver.com/yoonjy1106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