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2022년을 다짐해보자

이번 2022년의 목표는 내가 하고싶은 일들을 내가 감당할 수 있는 선에서 최대한 해보고 싶다.
이렇게 나는 또 나를 힘들게 만들고...


그럼 2022년 새싹🌱 컴공으로서 하고싶은 것들 버킷리스트⭐

  • IT 관련 공모전 개인으로 참여해서 입선하기
  • 한이음 공모전 입선하기
  • 학과 개발 소모임 메인 프로젝트 잘 마치기
  • IT 관련 동아리 가입하기(겨울방학에...🥲)
  • 학점 관리 잘 해보기.. 잘 해보자..
  • 학과 장학금 타기
  • 학생회 활동에 책임을 갖고 잘 마치기
  • 학생회 예쁜 굿즈 많이 뽑아내기
  • 전공 스터디 참여하기
  • 영어 회화 공부하기
profile
𝑫𝒖𝒌𝒔𝒖𝒏𝒈 𝑾𝒐𝒎𝒆𝒏'𝒔 𝑼𝒏𝒊𝒗𝒆𝒓𝒔𝒊𝒕𝒚 𝑪𝒐𝒎𝒑𝒖𝒕𝒆𝒓 𝑬𝒏𝒈𝒊𝒏𝒆𝒆𝒓𝒊𝒏𝒈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