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곰아카데미 코드스타터 캠프 굿즈 후기

로빈·2022년 5월 30일
0

야곰아카데미 선물 도착!

기다리고 기다리던 선물이 왔습니다!! 다 받을 수 있는건 아니고 미션완료/TIL/일일회고 80센트 이상 또는 캠프후기 작성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둘다해서 다 받았습니다~~ 야곰굿즈 하나도 놓칠수 없어~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티셔츠 2장
  • 볼펜 2개
  • 그립톡
  • USB c타입 허브(USB A타입 3.0 4구 연결가능 최고!)
  • 모니터닦이 2장
  • 마스크 스트랩 2개
  • 화일
  • 스티커 2장
  • 파우치
  • 야곰사탕

야곰티셔츠는 바로 입어주구요~ 남녀공용이니 M사이즈면 클 줄 알았는데 넉넉히 잘 맞습니다ㅎㅎ 살짝 크게 입고 싶은 사람들은 1사이즈 크게 입으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궁금했던 사탕을 먹어봤습니다. 사실 고깃집 일반 과일 사탕 사과맛이지 않을까 하며 별로 기대 없이 먹었는데 머죠?! 맛있는데요?? 앉은 자리에서 털어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야곰사탕 너무 맛있어요!! 커리어 캠프 참가해서 또 먹고싶어요!!

그리고 허브. 허브는 항상 옳습니다~ 허브를 선물로 택한 분이 누구시죠? 정말 최고.. 바로 포장 뜯어서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니터닦이~~ 엄마가 안경닦이냐고 가져갈라 하시길래 모니터전용이라고 안드렸습니닼ㅋㅋㅋㅋㅋ 모니터 닦어버리고 싶은데 먼지 묻으니깐 아직 안쓰고 있습니다. 2장인데도 써버리면 아깝쓰ㅠㅠㅠㅠ

그립톡은 지금 쓰고있는 케이스 망가지면 달기로~

마스크스트랩 쓰니깐 좋네요? 처음 써봤는데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유가 있습니다ㅋㅋㅋㅋ 마스크 벗을때 항상 팔에 걸어놨었는뎈ㅋㅋㅋ

볼펜, 파우치, 화일은 우리집 공부하는 사람 주었어요. 바로 고맙다고 가져갔습니다~

유용한 굿즈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포장해서 택배 부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오늘의 좋은 소식

커리어 캠프 일정이 까마득하게 멀어서 걱정이었는데 일정이 당겨졌습니다!!! 다들 목빠지는거 어떻게 아시고 살려주는 야곰아카데미ㅋㅋㅋㅋ 대충 한달 반정도 당겨진것 같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그때동안 열심히 배운거 복습하고 알고리즘 공부하고 기다리고 있을께요ㅠㅠ

캠프 모집 링크 : https://www.yagom-academy.kr/camp/career-starter

profile
IOS 앱개발 공부중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