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 Cherry [ #1 ]

조팔로·2020년 8월 21일
1

CherryCherry

목록 보기
1/2
post-thumbnail

Cherrry Cherry 🍒

설명 📖

어느날, 트위터를 보다가 체리 채우기라는 것을 발견했다 ❗ 체리 채우기는 동그라미를 만들어서 30분 동안 해야할 일을 집중하면 색을 칠하여 2개가 채워지면 ( 1시간 동안 집중하면 ) 체리가 만들어지는 것인데 🍒 이걸 보면서 이건 앱으로 만들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간지녀😎 와 함께 시작하게 되었다!!

기술 스택 📐

1. GitHub
기본적으로 우리는 github를 사용하여 협업하기로 했다! 나중에 github 주소 올려둘테니 많이 놀러와주세요 ㅎㅎ 😎

2. React Native
간지녀와 나는 2학년 때 웹을 같이 배웠었는데 그때 이후로 web에 많은 관심이 생긴 것 같다 그래서 react 공부도 3학년인 지금 같이 하고 있는데 앱을 만들거라면 react native로 만드는게 어떨까? 해서 선택하게 되었다!

3. figma
다들 프로토타입 제작은 무슨 툴을 많이 쓰시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figma가 제일 편한 것 같다! 그래서 지금도 열심히 프로토타입 제작 중인데 디자인에 소질이 없어서 디자인 할 때마다 현타가 막 온다.. 😂

주요 기능 📌

1. 체리 채우기 기능
제일 중요한 기능! 체리를 채울 수 있게 만드는 기능이다!

2. 타이머 기능
30분마다 동그라미 1개가 채워지니까 타이머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추가해보았다!

3. 그래프 기능
달성률을 시각적인 자료로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서 추가해보았다!

profile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