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Code] Prettier 적용 오류/해결, Tab size 설정

개발봇·2021년 6월 23일
4

Visual Studio Code

목록 보기
2/2

.prettierrc 설정 파일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

VSCode > Preference (단축키: cmd+,) 에서 Format On Save 체크해주었다.

Default Formatter 도 None 으로 되어있었는데,
Prettier - Code formatter 로 변경해주었다.

그래도 적용이안된다..

근데 F1 누르고 Format Document With 검색하고 Prettier 선택하니까 적용됐다!
나이스!


[ 7/29 ]

알고 보니 적용이 잘 안됐었다..

setting.json 파일에서

"editor.defaultFormatter": "esbenp.prettier-vscode"

로 변경하니 진짜 적용된다!
파일 저장할 때 바로 적용된다.


추가로 탭크기 설정하는 방법

설정 > "indent" 검색 > Tab Size 2로 변경

profile
01210210번째 개발봇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