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26. 목요일 (네특심 13일차)

안함·2021년 8월 26일
0

TIL

목록 보기
152/165

오늘!

🔥해야 할 것

  • 프로젝트

😱알고리즘

  • 백준
    • 1260 (실버2) : BFS DFS 구현해보는 문제 가장 기본인듯 이이론
  • 프로그래머스
    • _

😎오늘 한 것

  • DFS 죽여버림
  • 프로젝트
  • 등산 (파리파로 12일차)
  • 보이차 (11일차)

☕️잡담

  • 오늘 네이버 세션을 듣고 동기부여도 되고 열정도 생겼다. 꼭 가고싶다. 나는 ㅇㅍㄹ ㅋㅋ 2는 ㅋㄹㅂ

  • 면접 때 중요시 보는것 : 개발역량(셀프 모티베이션으로 혼자서 계속 동기 부여해서 성장해나갈수 있는가 가능성), 기술 상승욕구 있는가, CS 지식, 서비스에 대한 관심과 애정

  • 프로젝트는 금밤부터 주말 3일동안 해야겠다. 내일 시험 잘보는게 더 중요한듯 일단은

  • 이론상으로 DFS 는 스텍이라 라고 말만하지말고 왜 스텍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자세하게 찾아보는게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걍 이론만 알고 하려니까 와닿지가 않아서 이해를 못한 것 같다. 이제 왜 DFS가 스택인지 알겠다. DFS 이제 죽인다.

  • 스텍 프레임 그려서 전위순회 중위순회 후위순회 해봄

  • 그래프 인접행렬 BFS

  • 와 진짜 일주일동안 고통받다가 드디어 구현했다 DFS BFS 이제 가보즈아~~!


네특심

네특심 회고

2021.08.26 Daily 회고

  • 오늘 한 일

    • 코플릿 3문제
    • 네이버 세션
    • 프로젝트 개선
  • 느낀점

    • DFS BFS 에 익숙해지는게 어렵다.
    • 프로젝트 개선을 하면서 나의 부족한 점들을 느끼고 있다.
    • 오늘 진행속도는 좀 느렸다. 저녁에는 열심히 해보자.
  • 현재 나의 상태

    • 멘탈 흔들리지 말고 즐겁게 하자 😆
    • 파이팅
profile
✨ Frontend Developer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