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소스코드에서 클래스를 작성하여 게임 캐릭터의 능력치와 '파이어볼'이 출력되게 만드시오.
주어진 소스 코드를 수정해선 안됩니다.
**데이터**
<여기에 class를 작성하세요.>
const x = new Wizard(545, 210, 10);
console.log(x.health, x.mana, x.armor);
x.attack();
**출력**
545 210 10
파이어볼
class Wizard {
constructor(health, mana, armor){
this.health = health;
this.mana = mana;
this.armor = armor;
this.attack = '파이어볼';
}
}
const Wizard = class Wizard {
constructor (health, mana, armor){
this.health = health;
this.mana = mana;
this.armor = armor;
}
attack(){
console.log('파이어볼');
}
}
class
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서 특정 객체를 생성하기 위해 변수와 메소드를 정의하는 일종의 틀로, 객체를 정의하기 위한 상태(멤버 변수)와 메서드(함수)로 구성이 됩니다.
class User {
constructor(name) {
this.name = name;
}
sayHello() {
console.log(this.name)
}
}
let user = new User("youngseo");
user.sayHello() //yougs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