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기독교 역사에 대한 빠른 소개

존 애쉬튼·2022년 3월 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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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라운 보급

오늘날 한국에 온 모든 손님은 큰 도시 공동체의 특별한 바실리카에서부터 열린 나라의 기차나 교통수단에서 보이는 겸손한 예배당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예배 장소에 매료됩니다. 기독교는 인도에서 시작하여 중국과 일본에 도착하는 아시아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500 년대. 중국과 일본에서는 그리스도인들이 소수의 대중을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개별 기독교인들은 두 나라의 현대 연대기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적이 있다, 기독교는 진정으로 대량 매력에 기뻐적이 지 않았다, 중국과 일본의 기독교인의 수준은 일반적으로 낮은 한 자리에 갔다. 그냥 최신 보고서에서
기독교가 "예배당 장소"의 참여에 홍수에 참여하고있는 중국은 평가 된 수치가 3 %로 상승했다.

한국은 저녁 무렵 예배당 첨탑에서 수도권 전역에서 반짝이는 붉은 네온 십자가의 양에서 평상시처럼 대체 그림을 제시합니다. 한국 기독교는 1780년대에 가톨릭 신자들이 심은 씨앗에서 발전하기 시작했는데, 그는 베이징의 법원에 인정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중국의 기독교에 관한 것을 발견하고 엄격한 문자로 돌아와 격렬하게 수집하기 시작했다. 당시 기독교는 "관습 분쟁"을 감안할 때 그리스도인들이 전구체의 영혼에 유교 의 기억 서비스를 알 수 있는지에 대한 논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섬세한 섬세함

가톨릭 인민 그룹은 1870 년대를 통해 심각한 억압과 지속적인 고통을 경험했다. 진실은, 가톨릭은 20 세기 초까지 중요한 숫자로 확산하기 시작하지 않았다. 마찬가지로, 한국의 주요 개신교 인그룹은 1860년대 만주에서 의한 기독교 수업을 접한 한국 딜러들이 설립한 원주민 예배당이었다.

1880년대에도 불구하고, 한국이 일본의 자치령과 한국 정부의 붕괴에 환영받는 공공 비상사태를 맞았기 때문에 주로 북미 출신의 개신교 전도자들의 홍수가 뒤따랐다. 한국은 1910년 일본 정착촌으로 변할 때마다
기독교는 수많은 다른 지방에서와 같이 승리의 프로그램의 일부가 아니었다. 오히려 개척자 세력이 강요하려 했던 것과는 대조적으로 선택이었다. 따라서 한국의 기독교의 매력은 서구 근대(현대교육계)와의 관계,그리고 애국자와의 관계로 인해 심오하고 불완전한 재정적 인 방식의 일부였다.
한국의 공동사회의 성명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그다지 큰 영향을 미치지 는 않았다.

이러한 초기 흐름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한국의 남북 분열과 1953년 평화협상 이후 남한사회주의의 견고한 적대적에 의해 환영받는 공공 비상사태에서 설명되었다. 이에 따라 한국 기독교의 '업적'은 한국 역사의 경우와 패턴에 대한 인상으로, 오늘날 한국 인민의 약 3분의 1이 개신교와 로마 가톨릭 신자 모두 기독교와 구별되는 특색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한국개혁운동

설교자 노력은 한국에서 기독교의 확산을 위한 중요한 명분이었기 때문에, 현대한국에서 그들이 한 일과 상관없이, 미래에 단절된 것에 대한 한국인에 대한 정당한 우려, 심지어 상당히 외국인 혐오스러운 문화가 무엇인지에 비추어 볼 때 필수적이다. 1880년대에 한국인들은 '개혁'을 둘러싼 분노한 토론에 참여했고, 메이지 복원 이후 일본이 '개혁'을 활용해 견고하고 부유한 국가로 변모했다는 정보를 크게 바꿔놓았습니다. 중국 인식 틀 안에서 중국에 대한 한국의 관습적인 헌신을 고수하는 수많은 한국인들은 일본을 모방하려는 노력에 반대했다. 서구를 향한 사실상 모험을 떠난 드문 사람들은 일본을 무력화시키고 중국의 명백한 퇴색세력을 대체할 수 있는 한국에 세 번째 낯선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며 서방의 이해관계와의 관계를 찾고 환영하는 데 동의했다. 이 모임은 서양 교육에 사용할 수 있었고 서양 장관과 서양 벤처 모두를 초대했다.

추측은 결코 많이 추가되지 않았지만, 장관들은 숫자로 나타나 서 작동하도록 설정했습니다. 전도, 교육, 의학 중국어 및 기타 선교 분야와 마찬가지로 한국에서 사업을 하는 개신교 장관은 전도, 교육 및 약물 치료와 같은 노력의 "테니온"으로 구성됩니다. 전도- 성전을 세우고 인근 목사와 개척자들의 준비는 믿을 수 없을 만큼 훌륭한 집중력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인 신봉자들은 성경을 정독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어야 했고, 따라서 초등학교는 예배당과 함께 숙련도를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 애초에 선교부는 주로 정독을 보여줘야 했고, 학교는 성경 읽기 수업보다 최소한의 것이었으며, 학교는 성경 읽기 수업보다 더 적어졌다. 한국 기독교인들의 교육에 대한 갈망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이 학교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수업을 요청하면서 성장하게 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과학, 세계 사, 영어 등 서양식 과목을 선보이는 중등학교가 있었습니다. 1910년, 일본이 지배하던 시절, 한국기독교 이니셔티브의 대부분을 기독교 학교와 재단이 출범한 개척 학교와 기초조직이 초기 국경 교육 제도와는 대조적으로, 옵션으로 존재했다. 일본이 한국에서 초등학교를 짓기 시작하면서 수많은 한국 기독교인들이 회중 관련 기관에 남아 있기로 골랐습니다.
"세 집단"의 세 번째 다리는 약품이었는데, 이는 그리스도인이 신약전서복음서에서 예수 회복하는 봉사를 언급하는 가치로 수선하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의심의 여지없이, 한국의 주요 개신교 장관, 호라스 알렌, 임상 전문가, 하지
전도사, 그리고 그의 작품은 마침내 현재 세브란스 병원과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한국의 수석 기독교 대학인 것을 자극했다. 그가 설립한 임상 학교와 그 뒤를 잇는 간호학교는 그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국인들의 성격에 현대 과학을 다루었습니다.

논리적 작업, 현대 약물, 과학 및 생명 시스템 연구, 검안 및 안전한 산모 및 어린이 웰빙의 명확한 장점은 기독교 응급 클리닉을 현대 조직으로 크게 존중했으며 기독교의 구별되는 증거를 개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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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의 기독교 확장 전문 역사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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