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HTTPS로 로컬 서버를 여는데, HTTPS로 안열려서 킹받는다?

KimJelly·2023년 2월 27일
0

뻘짓시리즈

목록 보기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이전 블로그에 있던 글인데, 그 블로그 접었다. 뻘짓한거 생각난김에 옮겨놓아야겠다.

🤷🏻 난 몰랐지

내 노트북으론 분명히 HTTPS로 잘 열리는데, 윈도우 로컬로 열라고 하면 HTTP로 열리는, 내 뚜껑도 열리는 일이 발생했다. 나는 진짜 해결법을 몰라서 별 뻘짓 다하고 결국 원형 탈모가 올 뻔 했는데, 다행히 해결법을 찾았다. 안까먹으려고 써놓는 글임.

맥이랑 윈도우랑 package.js 작성 때 script의 start부분 세팅을 다르게 해줘야한다.

// MAC
"script" : {
  	"start" : "HTTPS=true react-script start",
      ...
},

// WINDOW
  "script" : {
  	"start" : "set HTTPS=true&&react-script start",
      ...
},

다시 봐도 눈물겹네..끝!

profile
심심한 개발자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