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펄스 부분 수열의 합 ←클릭원래는 다르게 푸는 문제 같지만 쉽게 풀 수 있는 규칙을 찾았고, 다른 사람의 글을 참고하니 누적 합 방법인 것 같다. p_s: pulse_sequence배열으로 원래 배열의 펄스 누적 합이다. p_s\[0]에는 0을 삽입한다. p_s\
연속 펄스 부분 수열의 합 ←클릭누적 합 이외에 dp를 사용한 문제 풀이이다. new1: 이전 dp배열과 현재 sequence배열의 합이다. dp: dp배열 i번째 인덱스까지 최선의 연속 펄스 부분 수열의 합answer: dp배열의 최대값dp\[0]에 sequence\
두 큐 합 같게 만들기←클릭로직을 구현는 시간보다 어느 부분에서 최적화를 해야하는지 고민이 필요한 문제다.기본적으로 greedy를 사용하여 구현을 했다. q1 q2:queue1과 queue2를 queue에 담은 이름left_hap right_hap:q1과 q2의 배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