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3d 개발순서
1. Minilibx 라이브러리 사용법 익히기
2. raycasting이란?
- raycasting을 알아보기에 앞서 삼각비에 대해 얄팍하게 알아보자!!
3. map 파싱하기
- .cub 파일의 구조
- .cub 파일에 있는 데이터 저장하기
- map data 읽기
4. Setting
- mlx 함수를 이용한 window와 image 세팅하기
- player 데이터 setting
- Texture 파일 setting
- ray 구조체 setting하기
4. raycast 2d 구현하기
- 2d 맵 그리기
- 2d 상에서 player움직임 구현하기
- ray의 움직임 구현하기
5. raycast 3d 구현하기
6. sprite(item) 구현하기
- sprite를 2d 맵에 출력해보자
- sprite를 3d 맵에 출력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