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L 22.11.17

5w31892p·2022년 11월 17일
0

Dev.TIL

목록 보기
14/66

Today I Learned

  • 객체지향프로그래밍 실시간 강의
  • 알고리즘 QNA 정리
  • 인프런 git 협업하기 강의
  • 스파르타 git 1주차
  • cpu강의 자료 쭉 보기만 함

실시간 강의 하루 종일 듣는 줄 알고 엄청 겁 먹었는데 1시간 듣고 자율 학습 시간이였다.
자바 강의를 좀 들어놔서 그런지 아는 단어들도 있고 아는 것들도 있고 그래서 나름 재밌게 들었다.
근데 약간 휘발성이 강한거 같다. 객체지향 저 내용이 ㅋㅋㅋ
들을 때는 아~ 아 그렇구나 싶다가도 좀 지나면 아 뭐였지? 싶다.

그리고 알고리즘 qna 자료 올라와서 한번 쭉 읽고 정리를 했다.
정리 하지말까? 하다가 자바는 데이터가 중요하다고 해서 정리했다.

그리고 인프런이랑 스파르타로 git 강의도 들었는데, 우선 인프런꺼에서는 소스트리로 풀 푸시 풀리퀘스트등 깃허브랑 연결해서 협업할 때 사용하는 것을 배웠고,
스파르타에서도 역시 그 내용과 더불어 처음에 배운 add, clone,commit 등 기초적인 것도 들었다.
인프런에서 다 들었고 까먹지 않은 내용이라 배속을 빠르게 해서 후딱 본 것 같다.

그리고 생활코딩 자바 책을 샀다.
강의만 전에 들었을 때 내용이 좋았는데 그 내용을 내가 적으려고 하니까 강의가 귀에 안들어오는 것 같았는데
이제 책을 샀으니 이거 보면서 강의 집중하고 들어야겠다.
우선은 앞부분은 들었던 내용들이니까 책으로 한번 쭉 보고 생활코딩 공부도 이제 시작해야지.

그리고 알고리즘 관련해서도 내가 파이썬 문법이 약해서 그런건가 싶어 예전에 샀지만 보지 않았던 점프투파이썬책도 보고 해야겠다. 화이팅..


📜 실시간 강의

📜 알고리즘 QNA

📜 인프런 git

📜 스파르타 git


Tomorrow

  • 실시간 객체지향 강의
  • git 스파르타, 인프런 강의
  • 생활코딩, 점프투파이썬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