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르타코딩 내일배움단 웹개발 4주차 개발일지

Vinyl Stage·2023년 3월 3일
0

개발일지

목록 보기
4/42

직접 작동하는 웹사이트를 제작했다.

중간에 이슈가 몇 가지 있었다.

계속되는 오타로 작동이 안되었다.
대부분 .이나 , 혹은 함수에 ()를 빼먹은것

두번째는 영화링크와 별점, 코멘트를 작성해 등록하면 영화 포스터가 자동으로 등록되는 기능을 만들었지만 이상하게 떠야할 사진과 제목, 줄거리가 뜨지 않았다.

알고보니 옛날영화와 최근 영화들의 작성된 코드가 달라서 뜨지 않고 네이버 기본이미지로만 뜨는 것 이었다.

아직 잘은 모르지만 if와 else를 이용한다면 기능을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profile
Life is Art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