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인재개발원]02. 프로젝트 주제가 엎어지다.

박두팔이·2022년 12월 2일
0

주제선정 (1) / 2022.11.25(금)
처음 우리 프로젝트의 주제는 교육과 관련된 게임구현이었다.
이전 파이썬과 자바로 간단한 게임(테트리스, 미사일피하기, 포토샵, 퍼즐게임 등)을 만들어본 경험이 있었기 때문에 게임구현이 가능할 것이라 믿었다. 그러나 담당선생님과 상의한 결과, 우리의 수준에서 짧은시간 구현이 가능할지 미지수였기 때문에 게임기능은 보류하는 것으로 피드백을 받았다.


주제선정 (2) / 2022.11.28(월)
처음결정한 주제선정의 메인 기능을 구현함에있어 문제가 생겼기에 대체기능을 할 것과, 새로운 아이디어회의를 진행해야만 했다. 시간이 많지 않아 주제를 빠르게 결정하고 프로토타입과 페이지설계, 디자인을 해야했기에 다수결의 원칙에 따라 주제선정을 하였다. (프로젝트가 진행중인 시점이라 자세하게 적을 수 없음)

타겟층 | 학부모 및 6~10세(초등학교 저학년)
분야 | 미술
주요기능 | 게시 및 shop
컨셉 | 귀염귀염(?)

주제선정 (3) / 2022.11.29(화)
프로젝트의 큰 방향성이 대략적으로 정해졌기에 각자 5개씩 네이밍을 생각하여 리스트업 한 뒤 익명투표를 통해 선정하였다. 생각보다 괜찮은 네이밍이 나와서 감사한 시간이었다. 그중 선정되진 않았지만 '겟쳐크레용'은 한동한 내게 웃음벨이었다.ㅋㅋ

  • 다음회의까지 할 것
    백 : 로고이미지, 페이지 전체적인 느낌 스케치하여 프론트쪽에 자료공유
    프론트 : 페이지설계

이로써 주제선정과 큰 방향 결정 끝!

profile
기억을 위한 기록 :>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