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Rules to Learn to Code
by Angela Yu
내 코딩 여정의 시작에서 나는 코딩을 배우는 방법은 수많은 책을 읽는 것뿐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C++, C#, Java, 그보다 더 많은 책들을 샀다. 당신이 무얼 말하든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 책들은 나를 더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에 그칠 뿐이었다.
읽고, 줄 치고, 잊어버리고, 잠들고.
책들은 레퍼런스로써는 아주 좋다. 당신이 딜리게이트와 프로토콜을 깊이 알기를 원한다면 그에 해당하는 챕터를 읽으면 된다. 그러나 배우기를 원한다면, 무언가를 만들어야 한다.
그런데 무얼 만들어야할까?
아이디어가 부족한가? 그렇다면 카피캣이 되어라. 자신만의 노트패드, MSPaint, 피아노를 만들어라.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minesweeper, Tetris, Flappy Bird 를 만들어라.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알아내고 도움을 찾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것이다. 홀로그래픽 스마트폰 투영법과 같은 새로운 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아무도 당신을 도울 수 없을 것이다. 카피캣 앱이나 프로그램을 만들면서 당신 이전에 많은 사람들이 걸었던 길을 따라 걷게 될 것이다. 이 방법은 누군가 당신이 막힐 때 조언해주고,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극대화시키는 방법이다.